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행신파스타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외출을 하고 왔습니다. 고양시에 사는 친구가 행신파스타 맛있는 곳 있다고 파스타 먹으러 가자고 해서 뚜띠쿠치나로 갔는데요!

제가 원래 피자랑 파스타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화덕피자라고 하길래 내심 기대를 많이 하고 갔습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뚜띠쿠치나가 다른 지역에도 매장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행신동! 이였습니다.

여기는 피자랑 파스타 포장할인도 되더라고요~ 들어가기 전 문앞에서 음식 사진을 보니까 침이 막 고이는거 있죠? 들어가기 전부터 피자랑, 파스타랑, 샐러드는 반드시 먹어야겠다 다짐을 했습니다!

때마침 신메뉴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부라타치즈 루꼴라피자를 주문하면 뽀모도로 파스타를 할인하는 행사였어요! 뚜띠꾸치나는 루꼴라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잘 있으신데 루꼴라는 이탈리아에서 즐겨 먹는 채소 중 하나에요. 루꼴라피자에는 도우위에다가 루꼴라,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등을 얹은 피자입니다. 도우 위에 올라가는 토핑으로 영양가 있는 재료들이 많이 올라가요~

이렇게 뚜띠쿠치나는 담백한 샐러드 피자를 팔더라고요. 인스턴트나 자극적이고 짠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겠더라고요.

안으로 들어와 자리를 잡았는데요~ 매장이 대체로 깔끔하고 종업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이렇게 메뉴판을 갖다주셨는데요. 피자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이곳의 피자는 이탈리안 요리 피자로 천연 발효종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샐러드 피자, 오리지널피자, 살라미피자, 스테이크 피자, 루꼴라피자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아까 음식점 앞에서 부라타치즈 루꼴라피자 신메뉴 행사를 봐서 고민하지 않고 결정했습니다! 무려 파스타가 반값이라고 하니까 안시킬 수가 없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혹시 방문하시게 되면 20일 전에 오셔서 파스타 반값으로 드셔 보세요!

그리고 파스타에요~ 저희는 봄맞이 신메뉴인 뽀모도로 파스타로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게 만 원대인데요~ 여기서 50% 할인이나 해주더라고요. 학생들도 친구들이랑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대인거 같아요.

그리고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당연히 빠지면 안되겠죠? 저희는 부라타 보콘치니치즈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신메뉴라고 적혀져 있더라고요~

이것은 음료 종류인데요~ 커피, 티, 에이드, 모히또, 탄산음료, 주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심지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음료수도 팔더라고요. 저희는 에이드를 먹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테이블위에 보니 뚜띠쿠치나 행신점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플러스 친구 추가시 에이드 1잔 쿠폰을 즉시 발송해주는 이벤트에요! 그래서 마시고 싶은 에이드를 하나 고르고 계산할 때 카톡으로 받은 쿠폰을 이용하면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꼭 혜택을 받는 게 좋겠죠 ?

짠 에이드도 양이 정말 많죠?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달지 않은 자몽에이드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이제는 행신파스타랑 샐러드랑 피자를 보여드릴게요! 어때요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파스타가 담긴 그릇도 딱 제 스타일이에요. 샐러드는 플레이팅이 참 예쁘네요~ 뭔가 인스타에 올려줘야 할 것 같은!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피자 먼저 보여드릴게요! 음식점 앞의 현수막에서 봤던 부라타치즈 루꼴라피자인데요. 사진처럼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가져 있습니다.

루꼴라토핑이 가득 올라가져있는데요! 중간중간 토마토도 보이고~ 한가운데에는 부라타 치즈가 올라가져 있어요. 부라타치즈는 모짜렐라 치즈 주머니 속에 크림을 채워 만드는 치즈입니다 모양도 동글동글 참 귀여워요~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이렇게 가운데 뭉쳐져 있던 부라타치즈를 퍼트려줍니다. 사실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을 많이했거든요 조금씩 떠가기도 이상하고.. 그래도 이렇게 퍼트려 먹는게 가장 무난할거 같았어요!

부라타 치즈 속을 가르면 진한 크림이 몽글몽글하게 있어요. 부라타치즈의 가장 큰 장점은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꾸덕꾸덕한 치즈가 아니라 조금 부드러운 재형이랍니다.

너무 예뻤던 피자였는데 치즈를 퍼트리는 순간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부라타치즈는 칼로 살짝 나눠주면 안에서 부드러운 치즈가 나와요~ 비주얼에 식욕을 참지 못하고 빨리 맛보기 위해서 한 조각 덥석!

다들 음식 나오고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이러고 있다가는 오늘 안에 못 먹을 거 같아서 서둘렀습니다.

이렇게 부라타 치즈랑, 루꼴라랑 바질소스의 조합!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화덕피자라서 그런지 도우도 쫄깃쫄깃하고 피자만 먹을 때도 느끼하고 거북한 게 전혀 없었어요. 맛이 담백하고 깔끔했답니다.

 

그다음은 파스타에요~ 뽀모도로 파스타 입니다! 행신파스타 뽀모도로 파스타는 토마토소스로 만든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토마토를 이탈리아에서는 뽀모도로라고 한데요~ 저도 오늘 알았습니다!

종종 파스타를 시키면 소스랑 면이랑 따로노는 듯한 맛이 나는 곳도 있는데 여기 행신파스타는 면에 소스가 잘 베어있었어요! 사진이 실제 파스타를 100% 담지는 못햇어요,

파스타 면도 양이 엄청 많아요! 면이 잘 삶아져서 뻣뻣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많이 삶아져서 뚝뚝 끊기지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 역시 친구가 행신파스타 맛집이라고 한 이유가 있었네요!

부라타 보콘치니치즈 샐러드 입니다! 이름이 좀 길죠~ 이 샐러드에는 두가지 종류의 치즈가 올라가요. 부라타 치즈랑 보콘치니 치즈 이렇게 두 가지가 올라갑니다! 평상시에 안 먹어 본 치즈를 여기서 다 먹어보네요!

보콘치니는 동그랗게 생긴 치즈인데요~ 구슬모양의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그래서 샐러드 사이에 보시면 중간중간 보콘치니치즈를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토마토 위에 올라간 치즈는 아까 피자에서도 맛봤던 부라타치즈 입니다!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까 맛이 색다른거 있죠! 둘이 엄청 맛의 조화가 잘 이루어집니다. 크리미한 부라타치즈는 고소하면서도 모짜렐라 보다 뭔가 치즈의 맛이 더 강한 느낌이랄까요?

그런데 또 부라타치즈는 느끼하지도 않아요! 뭔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데요~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부라타치즈 샐러드를 드셔보셨으면 해요!

이렇게 샐러드가 구성되어 있어요! 올리브랑 양상추랑 치즈랑 바질소스랑 곁들여서 먹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 정말 잘 골랐다고 생각해요. 가격에 비해서 양도 많고 친구들이랑 오면 저희처럼 메뉴 여러가지 다양하게 주문해서 나눠먹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참고로 부라타 보콘치니치즈 샐러드는 저렇게 예쁘게 플레이팅도 해주신답니다! 먹기 너무 아까워요. 멀리서 보면 토끼 같기도 하고.. 이렇게 친구들이랑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다! 이탈리아 메뉴이다 보니까 평상시에 접해보지 못했던 음식이 메뉴판에 많이 있었고 배부르게 많이 먹어야겠다는 생각보다는 새로운 음식에 도전해보자는 생각이 컸던 거 같아요~

아무튼 보는 눈도 즐겁고 음식을 맛보는 입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벤트기간 안에 가셔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들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