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는 다르게 삶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개인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서 병의원개원이 점차적으로 늘어나게 되면서 전국에는 무수히 많은 병의원이 생기게 되었죠.
그래서 많은 원장님들께서는 신규 환자를 지속적으로 유치하고자 블로그를 통한 광고를 알아보시게 됩니다.
하지만, 남들이 한다고 해서
똑같은 광고를 진행한다면
정말 도움이 될까요?
오늘 포스팅을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곳에 비해 환자의 내원이 늘어나기 위해서는 '차이' 입니다.
계속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을 중요한 내용인만큼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혹시라도 병의원개원예정 이시라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야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은 몸에 이상 증상이 있거나,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병.의원에 내원합니다.
다른 것도 아닌 본인들의 몸을 직접 다루는 것인 만큼 그 선택 역시 까다로워지게 되었는데요.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블로그 광고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앞서 언급했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차별성'입니다.
비슷한 시기에 병의원개원 을 했을 때 어느 한 곳은 폐업했지만 어느 한 곳은 롱런하는 곳이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무작정 알려야겠다는 생각을 하여 광고를 진행하기보다는 우리 병원만의 강점과 브랜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인식시키고, 자연스럽게 찾아올 수 있는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잘되는 곳들의 특징은 그 병원만의 특색을 잘 살린 브랜딩이 잘 되었기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개원예정 이라면 내 병원만의 스토리텔링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적합한 플랫폼을 파악한 이후에 다양한 컨텐츠를 구성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죠.
컨텐츠가 어떻게 나와야 할 지 인데요, 그저 병원의 장점들만 늘어놓는다면 사람들이 읽고 싶어 할까요?
제일 중요한 것은 우리 병원을 내원하게 되는 사람들이 앓게 되는 질환에 대한 정보와 이를 개선하기 위한 건강정보, 그리고 병원 만의 스토리텔링을 중점을 녹여 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말 그대로 환자들이 진짜 궁금하고 공감할만한 내용들을 담아야 한다는 것이죠.
저희 애드리절트에서는 개원예정인 광고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욱 좋은 방향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병의원개원 마케팅을 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애드리절트과 함께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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